크고 작은 문제가 생길 때마다 너무 많이 걱정하고, 불안해하다 보면 뱅글뱅글 걱정 감옥에 갇히고 말 거예요!
이 책은 불안을 이해하고, 불안을 두려워하지 않는 법, 도전 또는 실패와 친해지는 법, 자신감 기르는 법을 알려 줍니다. 용감하다는 건 두려움이나 불안이 전혀 없다는 뜻이 아니에요. 새롭고 불편한 일에 더 많이 도전할수록 내 몸과 마음은 튼튼하고 건강해질 거예요!
저자소개
블루 시트 스튜디오(Blue Seat Studios)의 창립자이자 경영자, 애니메이터입니다. ‘동의’를 설명하는 짧은 성교육 동영상 ‘동의는 차 마시는 것(Tea Consent)’과 ’어린이를 위한 동의(Consent for kids)’는 전 세계 20여 개국에 번역되고 1억 5,000번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레이첼은 교사로 일하면서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심리학, 생물학, 수학을 가르치기도 했지만 항상 아티스트였답니다. 사랑스러운 세 자녀, 못생겼지만 귀여운 강아지 하비와 함께 미국 로드아일랜드 프로비던스에 살고 있습니다.
목차
1장 우리 몸은 위험을 미리 알려 줘요 ……………… 0062장 불안과 인사를 나눠요 …………………………… 0153장 불안은 우리를 방해해요 ………………………… 0244장 우리 몸이 보내는 신호를 살펴요 ……………… 0305장 두뇌를 훈련해요 …………………………………… 0386장 안전지대를 넓혀요 ………………………………… 0487장 실패와 친해져요 …………………………………… 0558장 도움을 받아요 …………………………………… 061